공지사항
 
작성일 : 13-04-11 10:53
[공지사항] 매장방문! 주문/수령시 유의(부탁)사항!
 글쓴이 : 최고관…
조회 : 76,267  


안녕하세요.

매장에서 주문또는 수령하시려는 고객님은 홈페이지에서 필요부품을 견적하여

필히 온라인 주문을 해주신후  방문 예정시간을 적어주시면 됩니다.
 

비회원 주문도 가능하며 온라인주문서(거래명세서)를 통해 추후 각부품 고객센터에서

구입일기준 a/s 받으실수있습니다.

홈페이지에 올려진 상품은 재고가 있음이며 한개의제품을 많은수량으로 주문시에만

재고확인을 하시면됩니다.



주문을 하시면 주문번호,입금액, 입금은행이 고객님 문자로 가게되니 입금하신후

2시간 이후에 방문하시어 수령해가시면 됩니다.(평일 정상근무일 기준임!)
 
부품을 준비하는 시간이 약 1시간 30분 이상 소요됨으로인해 고객님의

아까운 시간 / 파란컴의 원할한 업무와 또한 번잡함을 줄이고져하니 부탁드립니다. 

(단! 조립을 원할경우엔 소액이라도 계약금이 입금이 돼어야 먼저 먼저 조립이 가능함!)


-PS:저희 온라인 쇼핑몰은 카드결제가 불가한 D/C된 현금 최저가몰 입니다.

-신용카드 결제는 10% 가산되어 매장에서 가능하니 별도 문의요망!

*당일출고 주문가능시간 안내 : 평   일- am 10시 ~ pm 05시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*당일출고 수령가능시간 안내 : 평   일- am 10시 ~ pm 06시 30분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- 토요일,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